[교육평가] 교육평가 정리(整理) > 과학교육법학 레포트

사이트 내 전체검색


과학교육법학 레포트

[교육평가] 교육평가 정리(整理)

페이지 정보

본문



[[ 해당자료는 유료자료 입니다. ]]


Download : 교육평가 정리.hwp




현대평가의 추구 (1) 상대+절대평가 혼용 (2) 目標(목표)지향 평가 (3) 발달적 교육관 (4) 주관식+객관식 혼용 . 평가의 변천 가. 전통적 평가 (1) 상대/절대 (2) 주관/객관 (3) 진단/형성 나. 수행평…(略) 가 다. 교수평가 (1) 교육과정평가, meta평가 (2) 문항제작 유의점, 문항반응 분포 라. 최근(배도순) (1) 조작적 평가 (2) 반응적 구성주의(자연주의)

순서





레포트/사범교육



%20정리_hwp_01_.gif %20정리_hwp_02_.gif %20정리_hwp_03_.gif %20정리_hwp_04_.gif %20정리_hwp_05_.gif %20정리_hwp_06_.gif




Ⅰ. 교육평가의 이론적 기초, 1. concept(개념), 2. 평가의 변천, , Ⅲ. 교육평가의 제형태, 1. 상대평가, 2. 절대평가, 3. 평가시기에 따른 유형, 4. 주관식과 객관식, , Ⅳ. 평가도구의 제작, 개관, 1. 평가도구의 2대 特性(타당도, 신뢰도), 2. 타당도, 3. 신뢰도, 4. 객관도, 5. 신용도, , Ⅴ. 한국의 최근 교육평가, 1. 수행평가, 2. meta 평가, , Ⅶ. 교수목표(目標)와 평가문항, Bloom, , , 자료크기 : 50K

다.설명

[교육평가] 교육평가 정리(整理)

Download : 교육평가 정리.hwp( 75 )



교육평가정리,교육평가도구의제작,교육평가의제형태,사범교육,레포트

Ⅰ. 교육평가의 이론적 기초, 1. 개념, 2. 평가의 변천, , Ⅲ. 교육평가의 제형태, 1. 상대평가, 2. 절대평가, 3. 평가시기에 따른 유형, 4. 주관식과 객관식, , Ⅳ. 평가도구의 제작, 개관, 1. 평가도구의 2대 특성(타당도, 신뢰도), 2. 타당도, 3. 신뢰도, 4. 객관도, 5. 신용도, , Ⅴ. 한국의 최근 교육평가, 1. 수행평가, 2. meta 평가, , Ⅶ. 교수목표와 평가문항, Bloom, , , FileSize : 50K , [교육평가] 교육평가 정리 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평가정리 교육평가도구의제작 교육평가의제형태
Ⅰ. 교육평가의 이론(論)적 기초
1. 정이
2. 평가의 변천

Ⅲ. 교육평가의 제형태
1. 상대평가
2. 절대평가
3. 평가시기에 따른 유형
4. 주관식과 객관식

Ⅳ. 평가도구의 제작
개관
1. 평가도구의 2대 특성(타당도, 신뢰도)
2. 타당도
3. 신뢰도
4. 객관도
5. 신용도

Ⅴ. 한국의 최근 교육평가
1. 수행평가
2. meta 평가

Ⅶ. 교수目標(목표)와 평가문항
Bloom



1. 정이 가. 전통적 평가 (1) 학생의 성적 산술 (2) 집단내에서 우열 판정 (3) 지적 측면 나. 현대적 평가 (1) 학생의 目標(목표)도달도 측정(測定) (2) 전인적 지향 다.

[[ 해당자료는 유료자료 입니다. ]]

과학교육법학 레포트 목록

게시물 검색

Copyright © 제이크 레포트.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